한미소개

    주식회사 한미신용관리와 NICE평가정보주식회사는  2019년 02월 01일 “신용정보 마켓팅 제휴 협약서”를 작성,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적법하고 효율적인 마켓팅 활동이 될 수 있도록 상호 협약하였습니다.

    제휴업무는 NICE에서 제공하는 신용조회서비스의 “판매중개업무”로서 활동지원, 활동영역등을 명시하였고 개인신용정보관련 보안과 준수사항등을 세부적으로 기재하여 상호 법을 지키고 신의성실 원칙에 의한 마켓팅 업무를 추진하기로 하였습니다.

    NICE는 국내 최초로 개인신용정보 온라인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으며, 국내 최대의 신용정보기관을 운영하고있는 크레딧뷰로(CREDIT BUREAU)입니다.
    크레딧뷰로란 개인의 신용 데이터를 집중하고 이를 가공하여 신용공여 기관의 업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관을 말합니다.
    NICE는 은행, 카드, 캐피탈, 보험, 상호저축은행 등의 금융권과 유통, 통신 등의 비금융권까지 국내 최대 회원사를 확보하고 있으며, NICE CB를 통해 등록된 신용정보는 협약에 따라 등록된 회원사만 교환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당사는 NICE와 협약에 따라  국내 최대, 최고의 업체인 NICE가 지속적으로 성장,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입니다.